반응형
해피콜 서비스센터를 찾으시나요? 가정에 해피콜의 믹서기나 프라이팬 냄비 등 주방용품들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 간에 고장이 나거나 AS가 필요한 경우가 생기기 마련이죠. AS뿐만 아니라 사용법이나 사용 간에 궁금한 점에 대해서 의문점,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되는지 함께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해피콜 서비스센터
해피콜은 따로 오프라인 서비스센터를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AS 혹은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와 같이 세가지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주 찾는 질문
해피콜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이 자주 찾는 질문을 정리하여 답변과 함께 정리를 해 놓았습니다.
온라인 문의
온라인문의로 제목과 내용을 작성을하고 성함, 이메일, 연락처를 남겨 답변을 받는 방식입니다.
전화 문의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 궁금한 부분이나 불편함을 위한 AS 직통 전화가 있습니다.
- 1688-8460
- 운영시간 : 09:00 ~ 17: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반응형